워드프레스 프로필 관리

오늘은 워드프레스 프로필 이야기를 좀 해 볼까 합니다. 뭐.. 오늘은 짧은 글이 되겠네요..

 

워드프레스상에 입력하게 되는 '나의 정보' 메뉴를 그냥 비워두시는 경우들이 많죠..

 

저 역시도..

 

오랜기간 내 정보에 큰 신경을 쓰지는 않았던 기억이 있네요.. 다만.. 워드프레스 프로필의 경우 다른 사용자에게 공개되는 정보가 있기 때문에 좀더 신경써서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스킨과 플러그인에 따라 프로필을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댓글 등을 통해 알 수 있는 운영자의 프로필 관리는 어느정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블로그라는게 작은 것도 신경을 써 줘야 하는 부분들이 존재를 하니까요..

 

암튼..

 

워드프레스 프로필 관리는 아래의 경로를 통해 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단순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인지라.. 실명을 사용하지는 않았는데요.. 사업체를 운영하시면서 마케팅에 활용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실명과 실사진을 사용하는게 신뢰감을 증진시키는데 더 낫겠죠..

 

참고로..

 

프로필 사진의 경우에는 워드프레스 자체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고 Gravator라는 독립된 사이트를 통해 바꾸셔야 합니다. 처음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셨을 때 가입하셨을 겁니다.

 

가입이 안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간단하게 이메일을 입력하고 이를 인증받으시면 빠르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