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라이트(Hi Brite) LED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지난 주말 마트에 갔다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LED 블루투스 스피커를 발견!


충동구매 했습니다. -_-


개인적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를 하면서 음악을 듣는데 항상 불만이.. 스마트폰 내장 스피커가 가진 저질스런 음질이었습니다.;;


눈에 띄길래 확~!! 그냥 구매~!!


가격은 19,800원이었습니다. 구입하고 보니.. 하이브라이트 LED 블루투스 스피커들 중에서 보급형의 저렴한 제품이더군요..


뭐.. 그래도,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 참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음질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스마트폰 내장 스피커와는 비교 불가능하죠.. 또한, 일반 번들형 PC 스피커 보다도 음질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또한, LED 불빛이 나는 스피커인지라.. 무드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다만, 밤새 켜 놓으실거면 전원을 충전시키면서 꽂아 놓아야 할 듯 싶네요..


우선,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설명서도 있습니다.)



스피커와 스마트폰 등을 바로 연결할 수 있는 3.5mm AUX 케이블 입니다.



USB 충전단자 입니다. 컴퓨터에 연결해서 충전 가능합니다. 다만, 꼭 컴퓨터로 충전할 필요는 없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핸드폰 충전기들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On/Off 버튼이 있고, 걸게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할 때 편리하겠더군요..



스피커는 상단에 존재합니다.



박스 옆면..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서 핸즈프리로 전화통화도 가능합니다.



2000mAh의 용량이네요.. 보통 스마트폰들이 2000~3000mAh 정도니.. 일반 스마트폰과 비슷한 배터리 용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야외에서 LED를 켜 놓고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뭐.. 사용해 보니 하루정도 저녁시간에 켜는 데에는 무리없는 용량이기는 합니다.



하이브라이트 LED 블루투스 스피커가 매력적인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여러가지 색을 낸다는 거죠.. +_+



가장 좌측은 기본형으로 그 밝기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색상 모두.. 색상을 혼합하면서 바뀌는 모드도 있습니다.



사진에 나오는 것 보다 실제 색감은 더 예쁩니다.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한 느낌이랄까요? 일반 무드등 보다도 좀더 약한 조명이 나옵니다. 수면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지 싶네요..


아래는 제가 하이브라이트 LED 블루투스 스피커의 작동방식을 한번 찍어본 영상입니다.



작동방식은 설명서 한번 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굳이 설명드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아무튼, 충동적으로 구매한 LED 블루투스 스피커이지만.. 나름 만족스럽고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밤에 무드등으로 사용하면서 음악을 듣는데.. T.V도 좀 덜 보게 되는 것도 같고 좋더군요.. ^^ 고급형 제품은 아니지만 가성비는 정말 좋네요.. +_+


<본 리뷰는 해당 제조사와 관련이 없으며 필자가 직접 구매한 후 사용해 본 후기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