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동영상 잠금 재생 방법(갤럭시 시리즈)

오늘은 간단하게 스마트론 동영상 잠금 재생 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제가 소유한 모델은 갤럭시 시리즈 입니다. 뭐.. 오늘은 유용하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팁 중에 하나에요.. ^^

 

영유아를 키우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이넘들이~ 지가 하고 싶은 걸 안해주면 성질을 참 많이 부리죠.. 아직 말은 못해도 고집이 본격적으로 형성되는 시기여서 뭐든.. 지들이 하고 싶은걸 해야 합니다.

 

이런 때.. 부모는 아이에게 뭐라 하면 안된다고 하죠.. 아주그냥 요즘.. 참을 인자를 수도없이 새기고 있습니다. -_-

 

아무튼, 이럴 때.. 다른 쪽에 관심을 주면 밥도 잘 받아먹고 그렇습니다. 동영상도 그 중에 하나의 방법이죠.. 물론, 영상은 자주 보여주면 좋지는 않지만 마지막 수단(?)으로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아이가 스마트폰을 만지다 보니.. 영상을 재생하면서 도중에 끊기기 일쑤라는 겁니다. 이럴 때 유용한게 바로 안드로이드 폰의 스마트폰 동영상 잠금 재생 기능입니다.

 

뭐.. 꼭, 아이를 키우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이동 간에 동영상을 보는데 자꾸 터치가 되서 잘못 조작되면 몰입도 방해하고 그렇죠.. 이럴 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뭐.. 되~~~게 간단합니다. ^^

 

동영상 재생 중에 우측의 전원버튼을 한번 클릭해 주면 되겠습니다.

 

동영상 재생 잠금이 되면 아래와 같이 우측 상단에 자물쇠 표시가 뜨게 됩니다.

 

 

동영상 잠금을 풀 때에는? 다시한번 눌러주면 간단하게 동영상 잠금 상태가 해제가 됩니다. 아~~ 너무 간단하죠? 너무 쉽고 간단해서 오히려 정보가 없더군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된 사실입니다. ㅎㅎ ^^

 

동영상도 간단하게 만들어 봤는데요.. 제가 맨날 아이 밥을 먹일 때 사용하는 동영상 입니다. 지가 나오는 영상을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

 

요렇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아기 밥을 먹이거나.. 나가자고 조를 때..(요즘에는 일어나자 마자 나가자고 손을 끌더군요..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게 손잡고는 걷는다고 아주그냥.. 맨날 나가자 하네요.. 에효~ -_- 기동아~ 엄마아빠도 좀 쉬자~)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