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제품 리스트, 의외의 제품이 참 많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옥시제품 리스트 업을 해 볼까 합니다.

 

뭐.. 요즘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이기는 하지만, 저 역시 참고하며 소비생활을 하기 위한 용도로 올려 봅니다.

 

검찰청 앞에서 1인시위를 하시는 어느 한 가장의 모습에.. 개인적으로 감정이입이 되면서 참 많은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네요..

 

그분은..

 

가족의 건강을 위해 가습기 살균제를 사다 줬지만 그것으로 인해 아이와 아내분이 돌아가신 분이었습니다.

 

얼마나 통한의 자책을 하셨을까... 또 얼마나 큰 분노를 느끼셨을까... 소중한 가족을 모두 잃은 집에 혼자 들어왔을 때 또 얼마나 큰 먹먹한 외로움과 슬픔을 느낄까.. 제가 눈물이 나서 혼났습니다.

 

 

이번 사건이 안타까운 점 중에 하나는.. 아이에게.. 또는 가족들에게 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했던 분들이 겪은 피해라는 것입니다. 너무 가슴아픈 부분이죠..

 

아무튼..

 

현재 나와있는 옥시 제품류들을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가 알게 모르게.. 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저 역시 찾아보니 옥시 제품이 제법 있네요..

 

1. 세탁용품

 

- 더불액션 시리즈 : 드럼용, 일반용

- 쉐리 시리즈 : 쉐리, 주얼, 드럼용, 다림직 박사, 후레쉬 시트

- 오투액션 시리즈 : 베이킹소다, 센서티브 리퀴드, 크리스탈 화이트, 살균맥스파워, 리퀴드, 골드, 스프레이

- 옥시크린 시리즈 : 액체형, 드럼용, 스프레이, 분말형, 컬러 프로텍트

- 파워크린 시리즈 : 더블액션 리퀴드 일반용, 드럼용, 캡스

 

2. 에어윅 제품

 

- 공기탈취 에어로졸

- 내추럴 에센스 스프레이

- 에어윅 시리즈 : 젤리, 아쿠아 펄, 턴&후레쉬, 레인보우 캔들

- 아로마 시리즈 : 리퀴드 화장실용, 리퀴드 실내용, 플러그, 아로마겔, 아로마겔 자동차용

- 아쿠아 미스트

- 자동분사기 시리즈 : 스마트 센서, 슬림, Freshmatic

 

3. 기타용품

 

- 옥시싹싹, 이지오프 뱅, 개비스콘, 스트렙실, 무브프리, 물먹는 하마, 냄새먹는 하마, 하마로이드

 

이미지도 함께 올리고 싶었는데.. 옥시 입장에서는 좋은 봐줄 포스트가 아니기에.. 괜히 저작권 관련해서 책이 잡힐까봐 이미지는 따서 올리지 못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국적 기업들의 경우 우리나라에서의 안전관리가 부실한 경우가 참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자동차기업들도 그러하죠.. 디젤 게이트리고도 부를 수 있는 큰 사고를 친 폭스바겐 사건만 봐도 그들이 우리나라에서 하는 조치는 다른 국가와는 참 다르게.. 한발 물러서 있는 형국입니다. 폭스바겐그룹이 우리나라 수입차 시장에서 1, 2위를 다투는 그룹이고 점점 시장이 커가던 중요시장이 한국이라는 점에서 그들의 조치는 참 개탄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는, 결국.. 우리의 제도가 이러한 사건들이 일어났을 때 그들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해 봅니다. 이번 가습기 살균제 사건만 하더라도 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검찰수사가 시작된 것이니까 말이에요.. 너무나도 안탑깝고..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분노를 넘어.. 자조섞인 슬픔까지 느껴집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징벌적 배상등의 확실한 제도개선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 진심으로 갖어 보며.. 희생된 소중한 가족들로 인해 슬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기에.. 내 가족에게 일어난 일같이 느끼며 함께 우는 사람이 있으며.. 그런 국민들.. 우리 사회 곳곳에 있는 만큼.. 이런 부분들이 그분들에게 아주작은 위로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