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돈까스 배달음식 괜찮은 집, 소풍 박석고개점

얼마전 현관에 음식점 전단지가 붙어있길래 가져왔습니다. 뭐.. 보통은 그냥 짜증 내면서(?) 버려 버리는데 보니까.. 도시락 전문집이더라고요.. 주력이 돈까스인 것 같아서 냉장고에 붙여놨습니다.(개인적으로 돈까스를 무좌게 좋아하는지라..)

 

뭐.. 배달음식 시켜 먹어보신 분들은 익히 경험하셨겠지만.. 막상 시킬려고 보면 종목이 다양하지 않고 믿음도 잘 안가죠..

 

개인적으로는..

 

배달을 시켜 먹기는 하되.. 꼭! 오프라인 매장이 어딨는지 확인하고 밖에서라도 본 다음에 시켜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워낙 불량업체들이 많으니까요..

 

그런데, 이번에 시켜 먹어본 돈까스는 매장도 안보고 시켜먹었네요.. -_- 그런데, 한끼 떼우려고 배달을 시켜먹은 돈까스가 의외로 맛이 좋아서 참 만족했습니다. +_+ 2주일 동안 3번이나 시켜 먹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3번째 시켜 먹은 것을 리뷰해 봅니다. ^^

 

제 블로그 리뷰글에서 항상 반복해서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해당 업체와는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으며.. 제돈 주고 직접 먹어보거나 사용한 것을 리뷰합니다. 사실.. 불만족한 곳도 올리고는 싶은데 이게 괜히 나름 열심히 하시는 자영업자 분에게 피해를 줄 듯 싶어서 그런 곳은 올리지 않고.. 나름 만족한 곳만 올리고 있습니다.

 

 

아무튼, 로스가스와 고구마가스를 시켜봤습니다. 저번에는 히레가스와 생선가스를 시켰었는데.. 히레와 로스는 솔찍히 잘 구분이 안되더라고요.. -_- 뭐.. 생선가스는 괜찮습니다.

 

아래는 로스가스~

 

 

배달시간 때문에 바삭함이 덜 할만도 한데.. 그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더군요.. ㅎㅎ 매장에서 먹는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확실히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먹음직 스럽게는 안나오네요..;;;)

 

 

소스도 따로~ 나오고 기타 사이드 메뉴도 요렇게 있습니다.

 

 

돈까스에서는 빠질 수 없는 양배추 샐러드~

 

 

밥도 그냥 백미가 아니더라고요.. 밥.. 요거 은근 괜찮습니다.(양이 좀 많았으면... -_-)

 

 

돈까스 두께는 대략 이정도~

 

 

소스에 찍어서 아~~~ +_+

 

 

고구마 가스 입니다. 돈가스의 기본구성은 모두 똑같은 듯 싶더군요.. 단지, 메인 가스와 이에 맞춘 소스류가 다른 것 같습니다.

 

 

우왕~ 고구마가 꽤 넉넉하게 들어있죠? ^^

 

 

고구마가스는 처음 먹어보는데 요것도 나름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먹은 생선가스와 새우가스가 더 좋더라고요.. 참고로, 새우가스는 왕새우가 다섯마리인가, 일곱마리인가가 튀겨져 나오는 겁니다.(몇마리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생선까스처럼 생선살을 돈까스형태로 만든게 아닙니다.

 

 

반찬들~ 이런 배달음식 반찬들은 보통 맛이 별로인데.. 김치가 꽤 맛이 좋더라고요.. 전단지를 보니~ 국내산을 쓴다고 적혀 있더군요.. 역쉬~^^

 

 

요 국을 뭐라고하더라.. 하여튼, 돈까스 먹을 때 나오는 국도 있음돠~

 

 

간단하게, 요 은평뉴타운 돈까스 배달 음식을 평가해 보자면.. 한끼 떼우되.. 대충 떼우고 싶지는 않을 때~ 좋습니다. ^^ 뭐..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이유가 맛 보다는 귀찮아서일 때가 많찮아요?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저렴한 돈까스 집이 있는데 배달 안되고.. 또 포장해 오면 고기 잘라야 하고.. 요거 은근 귀찮죠.. 그런데, 여기는 도시락 형식으로 나와서 되게 편하더라고요.. 여기에 맛도 고급지진 않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은 된다는 생각입니다.

 

돈까스의 생명(?)과도 같은 육질과 바삭함에서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 싶어 전단지를 찍어봤습니다. 요건 앞면~

 

 

요건 뒷면..

 

일화 하나더~ 가격이 얼마얼마 500원이 나왔는데.. 잔돈이 없다고 500원 깎아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동전 있다고 방에 가서 잽싸게 가져왔다능.. 젊은 사장님이 직접 배달하시는거 같은데.. 사람이 순~~ 하게 생겨서 좋더군요..(장사할 스탈은 아닌거 같은데 말이죵..)

 

암튼.. 배달음식으로 짜장면, 치킨, 족발보쌈.. 뭐 이런거에 질리셨다면? 은평뉴타운 돈까스 배달음식점으로 소풍 박석고개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돈까스가 주력인 것 같기는 한데.. 먹어보니.. 다른 음식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하네요..

 

아~ 그런데, 배달해 주시면서 그 흔한 메뉴전단지를 안넣어 주시더군요.. 으이구.. 계속 요 전단지를 보고 시켜먹고 있습니다. (장사초보가 틀림없다는 생각이.. -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