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 내 댓글 확인 및 삭제 방법은?

오늘은 네이버 뉴스 내 댓글 확인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뉴스를 보는 통로로 네이버..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도 뉴스는 거의 네이버를 통해 봅니다. 출퇴근시에는 꼭 그날의 메인뉴스는 차례대로 정치, 경제, 사회, IT, 생활.. 쭈~~욱 확인을 하는 습관이 있네요..(나중에는 더 볼게 없다능.. -_-)

 

암튼..

 

저같은 경우 거의 뉴스에 댓글을 달지는 않지만.. 네이버 뉴스에는 참 많은 댓글이 달리죠..

 

가끔.. 작위적인 댓글들이나 무조건적인 비난비방 때문에 얼굴이 찌뿌려지기는 해도.. 때때로 어떤 뉴스들은 댓글이 더 궁금할 때가 있기도 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이러한 네이버 뉴스에서 내 댓글을 확인 하거나 삭제하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의 경우 수정은 안됩니다. 조작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막아놓은 듯 하더군요.. )

 

우선, PC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아무 뉴스에서나 댓글 입력창에 간 이후 > 댓글 입력창 내 아이디 클릭

 

 

그럼, 이전에 쓴 댓글이 나옵니다. 해당 댓글의 내 댓글 내용 클릭

 

 

그럼, 내가 입력한 댓글이 나오고 여기서 내 댓글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일, 뉴스 내 댓글을 삭제하려면? 댓글의 우측의 더보기(점세개) 클릭

 

 

삭제 버튼이 뜨고 여기서 삭제를 누르시면 내 댓글이 삭제됩니다.

 

다음, 모바일..

 

1. 우선 로그인 해야 겠죠? 네이버 앱의 로그인 화면은 좌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에 있습니다.

2. 로그인 화면 터치

3. 마찬가지로 아무 뉴스에나 들어가서 댓글 입력 창을 터치

 

 

1. 내 아이디 터치

2. 같은 방법으로 네이버 뉴스 내 댓글 확인을 하시고 해당 댓글을 터치하시면 내 댓글이 달린 뉴스로 이동합니다. 이후, 삭제하시려면 PC와 같은 방식으로 삭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네이버 뉴스 내 댓글 확인 방법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댓글을 달고 많은 분들의 공감을 받으면.. 그것도 또한 하나의 즐거움일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비판할 부분들은 분명.. 비판을 해야 하는 것이겠죠..

 

다만, 좀 깨끗한 비판 문화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지나치게 비난, 비방이 난무하고.. 또한, 이해관계가 있는 집단들에서 조직적으로 각종 작업들을 하는 듯한 모습도 참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런걸 여론조작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좀더 깨끗한 인터넷 댓글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갖어 보면서.. 오늘 이야기.. 이만 줄일까 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