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셀 이동이 안되고 화면 이동이 되는 문제

사회 초년생 시절.. 엑셀을 처음 배울 때 셀 이동을 하는데 화면 자체가 이동한 황당한(?) 경험이 있다.

 

아~ 우리 대학의 문제라면 문제다.. -_-

 

요즘 친구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문서작성 프로그램이라고는 아래아한글을 사용하는게 전부이니 말이다. 사회에 나와보니.. 엑셀과 MS워드를 주로 사용하더라..

 

그마저도..

 

내가 처음 다니던 회사는 MS워드 마저도 안쓰더라.. 엑셀로 모든 문서를 작성한 기억이 있다. 결국, 입사하자 마자.. 내가 한 것은? 엑셀 공부하기.. 웁쓰.. -_- 4년동안 나 뭐 했던거니 대체..;;;

 

 

분명히 이동키를 움직였는데.. E18셀에 고정되어 있다.

 

 

요렇게 말이다.. 왜 화면이 이동하는 거니? 엑셀아~~~~

 

 

이런 경우 Scroll Lock 키가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이다. 뭐.. 아래의 위치에 있는 키이다.

 

아~~ 알고보면 너무 허무하다.. -_-

 

엑셀을 다루다 보면 이런 경우들이 종종 발생을 한다. 분명 뭔가 문제가 있어서 불편한데.. 알고보면 아무것도 아닌.. 뭐.. 그런 경우들이다.

 

엑셀 화면 이동 문제가 너~무 쉽게 해결되었다고 허무해하지 말자~ -_- 우리 사는 세상에는 이런 것들 투성이가 아니겠는가? +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